사진제공=굿맨스토리, KBS
사진제공=굿맨스토리, KBS
배우 신성민과 조인이 결혼한다.

29일 신성민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신성민 배우가 오는 5월 12일 동료 배우 조인 배우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양가 가족만 참석하는 소규모 예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는 신성민 배우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성민은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 후 뮤지컬 ‘곤 투모로우’, ‘레드북’, ‘일 테노레’, ‘이프덴’ 연극 ‘벙커 트릴로지’, ‘오만과 편견’, ‘기형도 플레이’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했다. 드라마 ‘라이프’, ‘친애하는 판사님께’, ‘최고의 이혼’,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도 출연하며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조인은 2018년 연극 ‘폴인러브’로 데뷔한 배우로, 드라마 ‘모범택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크레이지 러브’, ‘내일’, ‘사랑의 이해’, ‘함부로 대해줘’ 등에 출연했다. 이하 굿맨스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굿맨스토리입니다.

소속 배우 신성민 배우에게 언제나 따스한 사랑과 관심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신성민 배우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오는 5월 12일 신성민 배우가 동료 배우인 조인 배우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만 참석하는 소규모 예식으로 진행됩니다. 인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시간인 만큼 양가 가족과 함께 조용히 축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하여 결혼식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여정을 함께할 소중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성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더 좋은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이자 한 가정의 가장으로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신성민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신성민 배우는 배우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며,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