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함께 홍대 옷 쇼핑을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함께 홍대 옷 쇼핑을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차지했다. 웬디는 10년간 함께했던 SM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뒤, 어센드(ASND)와 새롭게 전속계약을 맺었다. 지난 25일 어센드는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가 어센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역량을 입증한 아티스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웬디의 레드벨벳 활동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어센드를 믿어준 웬디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2위는 소녀시대 유리가 이름을 올렸다. 유리는 출연 예정인 영화 '침범'에 대해 "권유리는 이것을 할 수 없을 것이다, 권유리에게는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전제가 없었기에 가능한 시도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신을 잘 받아들이게 되자, 나도 모르게 자유로워졌다. 사람들 또한 그런 나를 규정짓지 않고 인정해주기 시작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3위는 소녀시대 서현이 차지했다. 최근 서현은 나무엑터스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FA 시장에 나섰다. 나무엑터스는 "서현 배우와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며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멋지게 성장한 서현 배우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서현 배우를 향한 팬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도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현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야간 궁 투어를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야간 궁 투어를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야간 궁 투어를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야간 궁 투어를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