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송민준 소속사 제공
사진=송민준 소속사 제공
송민준이 '공원에서 꽃놀이하다가 우연히 마주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17일부터 24일까지 '공원에서 꽃놀이하다가 우연히 마주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송민준이다. 그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 출연해 '인생이란 게'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날 송민준은 차분한 호흡과 깊어진 감성으로 곡을 열창했으며, 애절한 목소리로 고음 구간을 소화해 가슴을 울리는 인생 무대를 완성했다.

2위는 박현호가 이름을 올렸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의 결혼식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됐다. 본식 준비부터 드레스 선택 과정까지, 두 사람의 진솔한 대화와 리액션이 돋보였고, 미묘한 감정 변화가 포착된 장면들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방송 초반, 단아한 첫 번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은가은을 보며 박현호는 “진짜 너무 예쁘다”는 감탄을 쏟아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3위는 김중연이다. 김중연은 지난달 15일 신곡 '오늘따라 더 예쁘네'를 발매했다. 그는 지난 8일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200여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김중연은 지난해 11월부터 방송된 MBN '현역가왕2'에 출전해 다양한 무대로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