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17일부터 24일까지 '공원에서 꽃놀이하다가 우연히 마주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다. 그는 지난 13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4'에서 정확하고 빠른 양발 슈팅을 선보이며 '아이돌 메시'임을 입증했다. 이어 오는 6월 28일 개최되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하성운은 지난달 '그놈은 흑염룡' OST의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해 음원을 발매한 바 있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은 아이브의 레이와 함께 오는 5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K-팝 시상식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ASEA)의 메인 진행자로 낙점됐다. 주연은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팀 내 센터 역할을 맡으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최근 멤버 전원과 함께 원헌드레드(ONE HUNDRED)로 이적했으며, 지난 17일 정규 3집 '언익스펙티드'(Unexpected)를 발매했다.
3위는 박지훈이다. 는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2위로 선발되어 워너원 멤버로 데뷔했고, 이후 그룹 활동 종료 후에는 솔로 가수와 배우로서 다방면에서 활동해왔다. 박지훈은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 영화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 캐스팅됐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