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사진 =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가수 김용빈이 우승자 다운 인기를 뽐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에서는 강원도 삼척 중앙 시장에서 열린 TOP10의 게릴라 콘서트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게릴라 공연 1시간 전. 홍보를 위해 삼척 중앙 시장을 찾은 TOP10. 한 야채가게를 방문한 김용빈에게 상인은 "내가 제일 사랑한다"며 "밤새워 보고 있었다"고 팬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김용빈은 천록담, 추혁진과 함께 분식집도 방문했다. 야채 가게 이어 분식집 사장님도 '미스터트롯3' 애청자였고, 세 사람을 보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사진 =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사진 =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또한 일본 원정기에서는 진(眞) 김용빈, 선(善) 손빈아, 미(美) 천록담과 '한류 스타상' 최재명이 '미스터트롯 재팬' 결승 축하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과정에서 김용빈은 생애 처음으로 '기내 라이브'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동을 자아냈다.

김용빈은 이경규와 함께한 '예능 수련회'에서도 엉뚱하고 독특한 매력으로 숨은 예능 원석으로 주목받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오는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미스터트롯3' TOP7의 첫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