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 민니, OST 포스터/사진=텐아시아 DB, 스튜디오 마음C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 OST 포스터/사진=텐아시아 DB, 스튜디오 마음C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가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에 참여한다.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민니가 가창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5 '숨'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숨'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성장해가는 청춘들을 위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하루의 후회와 무게를 '한숨'에 담아내며, 내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조용한 응원을 전한다. 피아노와 기타 위주의 간결한 반주가 민니 특유의 섬세한 음색을 더욱 부각시킨다.

민니는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로, 몽환적이고 세련된 음색으로 국내외 K팝 팬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그는 '선재 업고 튀어', '나의 완벽한 비서'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왔다.

이번 곡에는 '연인',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등의 음악을 만든 작곡가 백아가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1년 차 레지던트들의 성장과 우정을 담아낸다.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이 출연했다.

한편, (여자)아이들 민니가 부른 '숨'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