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블랙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은 아이브의 레이와 함께 오는 5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K-팝 시상식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ASEA)의 메인 진행자로 낙점됐다. 주연은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팀 내 센터 역할을 맡으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최근 멤버 전원과 함께 원헌드레드(ONE HUNDRED)로 이적했으며, 지난 17일 정규 3집 '언익스펙티드'(Unexpected)를 발매했다.
2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이름을 올렸다. SSG닷컴은 지난 17일 '뷰티 전문관' 활성화를 위해 배우 차은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Beauty of SSG(뷰티 오브 쓱)'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차은우의 부캐 펠릭스가 쓱닷컴 뷰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린 10여 건의 게시물은 2주 만에 10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고, 공식 계정 구독자 수도 펠릭스 등장 전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3위는 방탄소년단 뷔다. 뷔가 박효신과 협업한 'Winter Ahead(with Park Hyoshin)'(윈터 어헤드)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2억 8000만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에는 148일, 애플 뮤직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는 104일간 장기 차트인하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대학로에서 산책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