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해나가 2026년 공개를 예고한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연출 이권 / 각본 지호진, 이권)에 출연을 확정, 또 한 번 화려한 액션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즌2로 돌아오는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으로 스토리는 물론 연기, 연출, 액션까지 모든 요소에서 높은 완성도를 선사한 바 있다.
이와 함께 금해나는 폭발적인 액션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소민혜 역으로 분해 다시 한번 김혜준과 호흡을 맞춘다. 특히 금해나는 극 중 맨몸 격투, 총, 칼, 모든 것에 특화된 S급 킬러답게 수준 높은 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물했다.
이에 금해나는 “‘킬러들의 쇼핑몰’의 ‘단발머리 걔’, ‘빨간 립스틱 걔’로 많이 좋아해 주셨던 민혜가 ‘킬러들의 쇼핑몰’이 시즌2로 찾아왔습니다. 마지막이 너무 강렬했던 만큼 저도 쉽게 잊을 수 없는 캐릭터였는데, 이렇게 시즌2로 찾아뵙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시즌1과는 또 달라진 민혜로 돌아오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재미있어진 스토리로 돌아올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고 설레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스릴감 넘치는 열연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금해나는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눈을 뗄 수 없는 현란한 액션 연기로 제3회 청룡시리즈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은 바 있다.
금해나가 합류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오는 2026년 공개 예정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