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켄신은 "드디어 꿈꾸던 데뷔를 하게 돼서 기쁘다. 빨리 많은 팬들에게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승호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뷔를 하게 됐다. 많이 떨리지만 멋진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장여준은 "오랫동안 데뷔라는 목표를 가지고 연습생 생활을 해왔는데 데뷔하는 날이 실제로 왔다. 민욱이 형 말처럼 이렇게 데뷔 쇼케이스를 하고 있으니까 실감이 난다. 기대 반 걱정 반"이라며 "응원해 주시는 팬들의 기대 저버리지 않고 멋있는 모습으로 데뷔하겠다"고 말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영감을 주는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2000년대 레트로 알앤비(R&B)풍의 곡이다. 서툴게 사랑을 써 내려가는 문학소년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그려지는 진솔하고 섬세한 사랑을 담은 가사와 성숙한 분위기의 트랙이 만들어내는 대비가 특징이다. 멤버 전민욱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앨범 '이터널티'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