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 아이돌 오유진이 경연 동안 000을 만나기 위해 대기실을 맴돌았다는 이야기에 오유진을 제외한 미스트롯3 TOP7은 만장일치로 마스터 박지현을 꼽는다. 이에 마스터 진해성은 “오유진의 첫사랑이 나다. (정답이) 내가 아니면 너무 실망할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친다. 오유진이 만나고 싶었던 사람이 박지현과 진해성 중에 있을지, 남몰래 품어온 짝사랑의 상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정서주가 경연하는 동안 중독되었던 음식, 배아현이 트롯을 잘 부르기 위해 만든 특급 식단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과자, 젤리, 붕어빵 등 다양한 대답들이 속출한다. 하지만 계속되는 문제에 마스터들은 우황청심환, 구강청결제, 족보, 부적 등 무념무상의 답변이 난무한다.
미스트롯3 오디션은 끝났지만, 또 다른 경연이 시작된다. 미스트롯3 TOP7이 직접 제안해서 성사된 마스터 진성의 노래로 펼쳐지는 ‘진성가요제’이다. 님의 등불,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미스트롯3 TOP7에 의해서 재해석된다. 마스터 진성은 “너무나 큰 영광이다. 나의 노래를 불러줘서 고맙다”라며 감사를 전한다. 왕좌는 단 하나, 뒤바뀔 수 있는 순위에 새로운 진은 누가 될 것인지 기대된다.
‘미스트롯3’ TOP7의 X-파일과 감미로운 노래로 가득 찬 ‘진성가요제’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